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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improvement/독서

페이스북 시대



 페북 광고부분을 요새 필요해서져서 이부분을 도서관에서 발췌독 했습니다.


- 페북광고는 이용자가 광고문구를 읽을 때 그들이 해야 할 행동과 다음페이지로 연결 되었을때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분명히 전달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구매,판매, 주문,등록, 획득 등의 강한 행동지향적인 문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보다 개인적이고 고객에게 구체적으로 맞추어진 느낌을 주는 메시지를 사용하여 고객참여도와

광고클릭 확률을 높여야 합니다.


- 특히 타케팅에서 공짜마케팅 + 생일마케팅은 막강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페북광고는 구글애드워즈에 비해 CTR이 낮습니다 그러나 구매전환율이 높게 나왔구요

트윗의 구매전환율이 7~8%로 페북보다 약 1%가량 높아서 이점이 재밌었구요

E-메일의 경우도 구매전환율이 약 4%이상 나와 생각보다 높다는 점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 성공적인 페이스북 광고를 위한 4가지 조언] 


페이스북 광고는 정확하게 의도한 고객에게 도달하여 실제의 고객들을 사업과 연결시켜 줍니다.


1. 사람들을 정확히 공략하라 

: 적절한 타게팅 기준을 선택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보일만한 사람들에게 접근해야 합니다.

뉴욕에서 최신 유행의 핸드백을 판매하고 있다면? 그렇다면 페이스북 광고는 패션에 관심이 있고 

핸드백을 좋아하는 뉴욕의 25~45세 여성들을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타겟팅할 그룹과 관련된 추가 척도 3가지를 제시해 줍니다. 여러분이 정한 타겟팅 대상에 페이스북

에서 추천한 대상까지 추가하면, 광고에 대한 잠재적인 고객 범주가 커질 뿐만 아니라 관련된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다가갈 수 있습니다.


2. 고객 개개인에게 이야기하라.

: 다양한 이미지와 다양한 행동요청을 시도해보고, 타겟팅하고자 하는 그룹에 맞추어 창의적으로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가장 효과적인 판매원은 고객의 배경과 프로필, 구입동기에 기반해 자신의 메시지를 작성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40대 전문직 남성이 아니라 20대 여대생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설명하고자 한다면,

타겟팅하고자 하는 각 고객군에게 맞는 창의적인 메시지를 생각해내야 합니다.


3. 사용자와 어울려라

: 페이스북 광고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페이지를 떠나지 않고 사이트의 상의 다른 컨텐츠와 접하는 방식으로

사람들이 광고와 연결되도록 해줍니다. 예를 들어 잠재 고객은 해당 페이지 링크를 '좋아요'를 하거나

해당 이벤트 링크의 참석여부를 클릭함으로써 회사와 직접적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같은 부담없고 일반적인 행동은 해당 개인의 프로필 페이지와 자신의 친구 홈페이지에 자동적으로 글을

남겨, 추가적인 확산효과를 가져온다.


4. 사회적인 장소로 만들어라.

: 사람들을 자신의 친구 관점에서 세상을 이해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이용합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의 친구가 찜했다는 정보가 있는 광고가 CTR,구매전환율,브랜드리프트에 있어서

50%나 더 나은 성과를 보인다는 사실은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친구정보(또는 사회적인 문맥)를 페이스

북 광고에 추가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첫째, 여러분의 페이지를 좋아하거나 이벤트 초대에 응하는 사람들을 확보하기 위해 여러분의 페이지와

이벤트를 홍보하세요. 둘째, 친구타게팅을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