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ya/주인장 이야기

갤럭시S 호핀 -아이유CF버젼


 

갤럭시S 호핀 -아이유CF버젼





아이유 삼촌팬이 뮤비로 아이유를 보고있는데
아이유가 실제로 뒤에있는데도 못알아 차리다가 내릴때 발견하고 급당황하는 CF ㅋㅋ
이거 왠지 재밌네요 ㅎㅎ

 

 갤럭시S 호핀 - 아이유 출현 CF 보기



저게 만약 나라면 어떻게 됬을까 생각해보니... 버스창문열고 뛰어내릴지도 모르겠네요 ㅋ


요근래 공부준비로 블로깅많이 못하면서 이웃님들 방문을 못드리고있네요 죄송 ㅜ.ㅜ
내일 포스팅과 함께 찾아가서 인사드릴께요  ㅎㅎ
용서해주시길 (^ ^)(_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