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ya/주인장 이야기

일본지진피해 도와주세요...




일본지진 피해 장난아니죠...
사실 제 친구도 일본에 유학가 있는 상태라서 걱정많이 했었습니다만,
다행히 아무런 사고 없이 이번주내로 일본에서 탈출(?) 한다고 합니다..

무사 탈출을 기원하며....
성금 하는 방법을 설명할까합니다.




일본지진피해 모금하기




성금 하는곳 단체는 워낙많은데 제가 월드비젼이 편해서 이쪽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물론, 저도 네이버의 그 뭐지, 해피콩인가 그거 줬고요 근데 그거 100원밖에 안되더군요;;;;;
좀 심한것같아서.. 모금도 했습니다..


일본지진피해 모금하기 - [
바로가기]


 






파크야 say...



요새 여러분들의 댓글이 많이 달리는것을 알고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로 확인하지 않고있어요.... 언젠가는 보게 되겠죠..

중요한것은 이제 모두 다시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사실 별거 아닌거라고 봅니다. ㅎㅎ

제가 요근래 개인적으로 집안에 힘든일 떄문에 소셜네트워크에 더 몰입 했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이 약해졌던건 아닌지,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는 현재 소셜네트워크 관련 서비스 사업을 준비중입니다.
자세한 것은 말씀드리지 못하겠습니다..

다만, 오픈하게 되면 이 블로그를 통해 먼저 알려드리고 싶네요^^

시간이 흐르면 다시 '정화' 되겠죠...
모두 행복하시고 건승하시길 바랄께요.

저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농떙이 부리지 않고 정신 바짝 차리고
다시 힘낼께요.

이웃방문은 조금더 정화기간을 거친후에 인사 드리겠습니다.
그떄까지 일반 포스팅은 계속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