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ya/주인장 이야기

야비군 통지서 나왔네요 ㅡㅡ


위에는 우리집 강쥐 초근접 도촬샷!

야비군 통지서 나왔군요... ㅎㅎㅎ
작년말에 받고나서 올해는 너무 빨리 나와서 5개월정도? 만에 또받네요 ㅡㅡ
야비군 가면 위에 사진처럼될것같은데 흠 시간 너무 아깝네요;;





개인적으로 야비군에서 정신교육 시간은 좀 없애줬으면 좋겠습니다.
이건 마치 1+1= 2 라는 것을 몇시간동안 떠들어대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게다가 사격빼고는 하는게 없으니 좀 예비군좀 알차게 꾸며줬으면좋겠네요.
그래도 이번에는 짬좀되니까 1,2년차때처럼 선배들앞에서 장기자랑은 안할것같아서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