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ya/주인장 이야기

CYBER WAR ROOM

CYBER WAR ROOM






태도는

나의 과거를 보여주는 도서관,

나의 현재를 말해주는 대변인,

나의 미래를 말해주는 예언자,

인생이 우리를 대하는 태도는 내가 인생을 대하는 태도에 달려있다.

태도가 결과를 결정한다.

- 존 맥스웰, ‘매일 읽는 맥스웰 리더십’에서




곧 오픈될 사이버워룸의 모습, 

하얗게 밤을 지새우면서 함께 공부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들을 진심으로 존경하고 이 공간에 함께 있는 저는 자부심을 느낍니다.

2년만 미치도록 파보겠습니다. 딱 2년간은 정말 미쳐 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