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ya/주인장 이야기

블로그 스킨 변경


 



기존에 쓰던 스킨도 상당히 공을 들였고 괜찮았지만, 웹표준에 어긋나는 코딩으로 인하여,
익스플로러가 아닌 파이어폭스에서는 제대로 출력되지않았던 문제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깔끔하면서도 괜찮은 스킨을 알아보던중에 '용의자'님의 전설의스킨(?)인 플레인스킨을
찾으로 온동네방네 찾아봤지만 구하기어려웠고, 용의자님에게 직접 문의했지만
배포를 중지했다고 말씀하시더군요...

그러다가 운좋게 이웃분이 플레인 스킨수정 버젼을 배포하는곳을 알려주셔서
이렇게 바꿔 봤습니다 ㅎㅎ 괜찮은가요?

그동안 스킨에 너무 투자를 많이했네요... 앞으로 포스팅과 이웃관리에 좀더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방문자수도 많은  발전이있었습니다.
평균 200명에서 제가 쓴 '블로그전략적 유저빌리티3탄'(링크) 의 내용을 실천한 결과 ..

이제 하루 방문자 600~700명정도로 급상승할수있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욕심으로 1만명유치를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ㅎㅎ

파워블로거분에게 문의 해보니까 3천명까지 만들어오면 6천명만드는 비법을 알려주신다고
미션을 부여해주셨네요 ㅎㅎ

3천명.......솔직히 어려워보이지만 불가능해 보이지도 않습니다.
블로그의 급성장을 위해 좀더 연구해봐야겠습니다.. ㅋ

오늘도 즐거운하루되시길 바라며, 이웃분들에게  저녘때 인사드리로 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