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uter/0x0b 온라인마케팅

블로그건강관리와 수입에 대한 넋두리




음.. 올해...부터 시작한 블로그 생활.. 1개월을 맞이하면서 폭풍같이 성장해왔지만,
폭풍성장뒤에 파크야의 폭풍욕심이 있었던것같습니다.

너무 여기에 빠지게되서 운동도 게을리하게 되네요...(흐미 이러면 안되는데 말이죠 -_-;;)
게다가 파크야 수입포스팅에 너무 욕심내다 보니 이웃님들 방문도 너무 소홀리 하고 ....죄송하다는 흠;;;;






 건강관리 잘하고 계신가요?




막상 저부터, 몸관리를 잘해야되는데 말이죠 ㅜ.ㅜ ;;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잘하고 계신가요? ㅎㅎ
안철수씨 공부법이라는것이 화제가 된적이있습니다.

막상 뭔가 신청해버리고 그 마감시한에 맞춰서 하지않으면 안되는 상황을 만드는것이죠.
저도 그래서 마라톤을 신청하고 몸관리를 반강제적(?)으로 해야될것같습니다...

운동 열심히했었는데 말이죠 ㅋ 블로깅 연구하다보니 게을러져서 큰일입니다...
제가 뭔가 빠지면 그것만 붙잡는스타일이라... ㅜ.ㅜ






 수익포스팅의 경쟁




보험쪽이 수입이 짭짤하다는 소리를 듣고 알지도 못하면서 몇개써봤습니다만...파크야가 운이 좋은지
수입이 바로 나오긴하네요... 하지만, 키워드 노출경쟁이 장난아니네요..

아주 키워드같고 블로거들끼리 서로 씨름하는 판국입니다 허허 참;;;; ㅋ
CPC형 수입을 과감히 버리고(?)  CPA형가입 큰 수입을 노리고있습니다.

그래서 본문상단에 구글애드센스 자리에 들어갈부분에 '플래시'로 조만간에 작업해서 넣던지 해볼려고요
잘될지 안될지 모르지만, 이렇게 하시는분들 거의 보지못했습니다.

남들 따라해서는 안되겠더군요 ㅎㅎ


그리고 정말 신기한것은  제가 몇시간동안 생각하면서 쓴 포스팅은 이상하게도 결국엔 사람들이
알아봐주고 수입이 되는것같습니다.

특히 수익형포스팅의 경우가 그렇죠..ㅎ
보험 잘알지도 못하지만 공부해서 쓴 포스팅은 그나마 수입이 났엇고, 다른사이트에 있는 게시물들을
좀 짜집기(?) 해서 포스팅도 해봤습니다... 좀 추잡스러운짓이지만 그게 수입이 날지 연구차
한번 해봤는데요.. 역시 수입..나지않습니다 ㅋㅋ 심지어 클릭조차 안됩니다 ㅎㅎ






 수익포스팅만 하면 금새 질립니다.



수익형포스팅 요새 매일 썼는데 말이죠...그러면 소통도 힘들더군요; 제가 답방가는것도 귀찮고
친이웃분들조차도 댓글 적게 달리고 말이죠 ㅎㅎ

그러면 안되는데 수입얼마 들어왔나 자꾸확인하게 되고 수입 안나면 짜증 이빠이 올라가고 ㅋㅋ
수입나와도 처음에는 좋은데 많이 버는분들보다 적게 번다는 사실에 괜시리 질투납니다 ㅋ
이러면 안되 ㅜ.ㅜ

그래서 수익형 포스팅 비율은 앞으로도 늘려가겠지만,한편으로는 제가 그냥 쓰고 싶은포스팅은 매일써야겠습니다.
이를 테면 '정보성컨텐츠'로 다시 이웃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는게 낫겠어요..
그러면 제가 재미를 느껴서 블로그에 금새 질리지 않는 효과와 장기적으로 블로그 생명력을
키워줄것같습니다.



음....그리고 저의 블로그 수입을 한번 공개한적이 있습니다만...
많은분들이 제수입에 "빵' 터지셨더군요 ㅋㅋㅋ   (참조: 
블로그 전략적유저빌리티 3탄)

사실... 수입에 욕심내서 했는데 그런 말도 안되는 수치의 액수가 나오면........
블로깅 할맛이 뚝뚝 떨어집니다.ㅜ.ㅜ



얼마 나오길래 그러냐고요?



..................................




85원......나왔습니다..................;;;;



이래서 클릭형수입을 버렸습니다 ㅎㅎㅎ
그정도 액수 벌면 어떻게 되는지 다음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시겠습니다..........





열심히 포스팅했는데 수입 안나오면  이런 간지남이 탄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