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uter/0x0b 온라인마케팅

블로그이웃의 선물


 

블로그이웃의 선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블로그이웃분들의 선물이 속속도착했습니다..
사실 블로깅 하면서 이런것은 전혀 전혀 기대하지도 못했던 일들이었는데 말이죠..
놀랍기도 하고 신기하기도하고 정말 재밌습니다 ㅎㅎㅎ

이거 왠지 선물못받은 분들의 질투를 사지않을지 조금 걱정(?)이 됩니다만..
선물해주신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주는것이 예의인것같아서 올리게되었습니다 ㅋㅋ
선물못받은분들 용서해주시길 ㅋㅋ





 

 

미국에서 초콜렛 보내주신 데보라님





데보라님(링크)의 미국산초콜렛..ㅎㅎ
미국초콜렛은 또 처음먹어보네요 ㅋ 그리고 따뜻한 편지도 보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초콜릿 비어있는것은... 제가 사진찍기전에 가족들에게 먼저 나눠주고 나서 찍었기때문에 비어있습니다 ㅋ

이런정성과 아날로그적 감성이 아마 데보라님이 파워블로거가 되신게 아닌가싶습니다.
항상 존경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수제쿠키 보내주신 '리브Oh'님






수제쿠키라니... 깜놀했습니다 ㅋ
물론 수제쿠키매장에서 직접 고르신것이지만서도 ㅎㅎ 맛은....아주 살살녹네요..
리브Oh님(
링크) 정말 감사합니다^^+



 


블로그 한지 이제 한달차, 많은 놀라운일들이 계속 펼쳐지고있습니다ㅋ
담달 화이트데이때는 제 블로그 두달차를 맞이하여  사탕을 보내드리던지 하는 이벤트도 생각해봐야겠군요 ㅋ
요거 은근히 받는사람에게 '물질적(?) '정신적'기쁨을 고루 선사해주네요 ㅎㅎ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리며, 선물 못받으신분들에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