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uter/0x0b 온라인마케팅

티스토리 댓글차단 해결방법


 

티스토리 댓글차단 해결방법






먼저, 어제 캐릭작업이 큰 호응을 얻어서 기뻤습니다 ㅎㅎ
(참조: '블로그브랜드효과' 바로가기

제가 세상에 없는 캐릭터를 창조하는것이 아니기떄문에 어떤 캐릭터를 원하시는지
알려주시거나 저에게 멜로 원하는 캐릭터를 보내주세요 

parkya@hotmail.com

오늘은 티스토리 댓글 차단시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어떤경우에 댓글이 차단될까요?






영어만 있을경우, 장문의 글을 붙여넣기 할경우에 가끔씩 이렇게 뜨더군요..
이외에도 몇가지 경우가 더있을수 있지만, 제가 알아낸것은 여기까지...ㅋ
이로인해서 이웃간의 오해(?)를 불러 일으킬수도있습니다.

특히나 초보블로거 같은경우 아니 왜 갑자기 내글을 차단하지? 라는 생각이 드실수도있어요.
하지만 티스토리 서버가 일정조건이 될경우 저렇게 '차단'시키는것같습니다.
아니면, 서버가 불안정하던지요 ㅎㅎ


 











 

댓글차단 해결방법






댓글이 차단이 뜰경우 해결방법으로는
 
1.'글을 일정부분 지우는겁니다.'  이렇게 하면 써지는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2. 영어만 쓰셨을경우 '한글'을  타이핑해봅니다.
3. 새로고침을 해서 다시 '댓글'을 작성합니다.

위에 세가지 방법을 조합해서 쓰면 해결되더군요 ㅎㅎ
이렇게 해도 안될경우 '댓글'로 알려주세요.
포스팅내용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제해결!







간단한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실수있습니다.
파크야는 항상 쉬운방법으로 설명해드리고 있습니다 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 ^ ^ ) ( _ _ )
이상, 파크야의 블로그TIP 이었습니다 ㅋ



* 엊그제 다음뷰 베스트에 뽑히고 오늘은 '믹시메인'에 선정되었네요 흐미 눈물이 감사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