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생활경제

아파트 공시지가조회 와 공시가격 총정리!

아파트 공시지가조회 와 공시가격 총정리!




 녕하세요 이웃님들^^ 

최근들어서 제가 계획했던 일들이 잘 진행이 되고 있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계획이상 성과를 얻고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ㅎㅎ  아무튼 오늘도 유용한 정보를 드릴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아파트 공시지가조회 와 공시가격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갖을 거예요

어렵지 않게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드릴테니 잘따라오세요 ㅎㅎ



아파트 공시지가조회 하는방법



▲ 먼저 네이버에서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라고 검색하면 사이트가 나옵니다^^

해당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 사이트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이곳에서 주택을 눌러줍니다.





▲  주택 -> 공동주택가격 클릭! 




▲ 우측에 있는 배너인 2015년 공동주택가격 열람을 클릭해줍니다^^




▲ 이렇게 조회하시고 싶은 지역을 선택하시고 세부지역을 선택하시고 아파트단지를 입력한 모습입니다.





▲  제가 임으로 선택한곳인데 동이 없다고 나오는데 일반적인 경우는 몇동 몇호까지 나오니 

선택하시고 아파트 공시가격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파트 공시지가조회 와 공시가격 총정리!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