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ya/주인장 이야기

미생 만화책 전권 구입완료

미생전권 구입완료




 년인가 ,올초까지인가 웹툰 '미생'을 보면서 '이건 단순한 만화 그이상이다..' 라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흘러 단행본이 출간할떼 살까 말까 하다가 스케쥴이 바뻐져서 완결 나오면 질러야지

하고 대기 하고 있었는데 어느덧 완결이 나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벼르고 벼르다가

마침내 미생 전권 질렀습니다 ㅎㅎ



인생이 담겨있다고 불리우는 '미생'은 전연령이 읽을 수 있는 깊이있는 책이 아닐까 싶습니다.

일각에서는 만화 따위에 그런 철학적인 깊이가 있을수 있겠냐고 반문 하겠지만,글쎄요

미생이라면 그만큼 달라지지 않을까요?



인생을 담았다 -미생-




 미생은, 2012 문화체육관광부 오늘의 우리 만화상, 2012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대통령상, 2013 대한민국
국회대상 올해의 만화상을 수상한 대단한 작품이며, 이미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된 베스트셀러입니다.



사은품으로 장그래 명함수첩을 받았습니다 ㅎㅎ 
장그래 영업3팀 명함이 인상적입니다.



안에는 이렇게 넉넉하게 명함을 보관할수 있게 꾸며져 있습니다.





새삥(?)의 반짝거림이 느껴지는 미생의 겉표지 ㅎㅎ






음... 사진보다 죄다 초점이 안맞게 찍혔네요.. 죄송합니다.

아무튼 미생은 안에 내용은 이런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책장정리하기전에 한컷, 거의 올해산 책이 대부분이네요. 이렇게 보니 책은 참 많이 산것 같습니다 ㄷㄷ

미생 한번에 다 읽기엔 시간이 부족하지만 조금씩 즐기면서 읽어야 겠습니다. ^^